반응형
유니티 내장기능인 DOTween을 사용하여 탭키를 누르면 옆에서 스르륵 등장하는 UI를 간단하게 구현했다.
void Update()
{
if (Input.GetKeyDown(KeyCode.Tab) && isCanTab)
{
QuestOn(0.3f);
}
if (Input.GetKeyUp(KeyCode.Tab) && isCanTab)
{
QuestOff(0.3f);
}
}
public void QuestOn(float duration)
{
questUI.GetComponent<RectTransform>().DOAnchorPosX(0f, duration);
}
public void QuestOff(float duration)
{
questUI.GetComponent<RectTransform>().DOAnchorPosX(-500f, duration);
}

반응형
'유니티 > 유니티 C#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유니티/C#] 마우스 위치로 바라보기 (0) | 2023.07.12 |
---|---|
[유니티/C#] 라인렌더러를 이용한 움직이는 발판 (0) | 2023.06.16 |
[유니티/C#] 터치로 화면이동 (0) | 2022.08.07 |
[유니티/C#] 터치/마우스로 카메라 이동 (0) | 2022.08.03 |
[유니티/C#] 모바일 푸시알림 (0) | 2022.08.03 |